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현우, 넷플릭스 '종이의 집' 합류…막내 리우 역 [공식]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이현우

이현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현우가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2017년 스페인 원작을 시작으로 매 시즌 글로벌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시즌 5를 앞두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이현우는 강도단의 막내 ‘리우’ 역으로 새롭게 합류, 더욱 막강해진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2019년 군 전역 후 영화 ‘영웅’, ‘드림’(가제) 등 기대작에 연이어 캐스팅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낸 이현우의 새로운 작품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연평해전’, ‘기술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공부의 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이현우가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등 출연 배우들과 만나 선보일 연기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현우는 소속사 어썸이엔티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설렌다”면서 “한국판 ‘종이의 집’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매력적인 작품,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연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은 ‘손 the guest’, ‘보이스’, ‘블랙’의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극본은 ‘나 홀로 그대’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그의 작가팀이 맡아 뛰어난 몰입감과 짜릿한 스릴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현우의 합류로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