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OSEN 언론사 이미지

세상 다 가진 카이 하베르츠, 첼시 챔스 우승 후 여자친구와 ‘진한 딥키스’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서정환 기자] 카이 하베르츠(22, 첼시)가 세상을 다 가졌다.

첼시는 30일(한국시간) 새벽 포르투갈 포르투의 에스타디오 두 드라강에서 열린 20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1-0 승리했다. 첼시는 지난 2012년에 이어 구단 역사상 두 번째 챔피언이 됐다.

하베르츠는 전반 42분 메이슨 마운트의 패스를 받아 결승골을 터트리며 이날의 영웅이 됐다. 하베르츠는 풀타임을 뛰며 첼시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경기 후 하베르츠는 "정말 황홀한 순간이다. 이 순간을 위해 15년간 열심히 뛰었다. 우승을 즐기겠다”고 선언했다.

우승 후 하베르츠는 관중석으로 달려갔다. 여자친구 소피아 위버를 찾은 하베르츠는 진한 포옹을 한 뒤 키스를 나눠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럽에서 다수의 백신접종이 이뤄지면서 방역지침이 완화된 덕분이었다. 이날 수만 명의 관중들이 마스크도 쓰지 않은 상태에서 육성응원까지 펼쳤다.

첼시 팬들은 “하베르츠가 세상을 다 가졌다”, “우승하고 키스까지 하면 어떤 기분일까”, “엄청난 연봉에 섹시한 여자친구까지 다 가진 승자”라며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2021/05/30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감동
    우생순 감동
  2. 2이이경 놀뭐 하차
    이이경 놀뭐 하차
  3. 3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4. 4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5. 5이재명 야근 격려
    이재명 야근 격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