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외질혜와 불륜 의혹' 지윤호, "좋은 새 아빠" 댓글에 하트→취소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BJ 외질혜, BJ 지윤호 /사진= 아프리카TV 방송화면

BJ 외질혜, BJ 지윤호 /사진= 아프리카TV 방송화면


BJ 철구의 아내인 외질혜와 불륜 의혹에 휩싸였던 BJ 지윤호가 특정 댓글에 '하트'를 눌렀다가 취소한 것이 누리꾼에 포착됐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번 BJ 불륜 사건 당사자 지윤호님 댓글 하트(소름)'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윤호 유튜브 채널에 한 누리꾼이 작성한 댓글 내용이 담겼다. 이 누리꾼은 "연지의 좋은 새아빠가 되길 바라봅니다"고 댓글을 남겼다. 연지는 BJ 철구와 외질혜의 딸 이름이다.

지윤호 유튜브 댓글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윤호 유튜브 댓글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 댓글에는 지윤호가 직접 하트를 누른 표시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댓글에는 누리꾼들이 "하트 놀랍다" "소름돋는다" "레전드네" 등의 대댓글을 달았다.

해당 댓글의 하트는 곧 취소됐지만 화면이 캡처돼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졌다. 댓글은 삭제되지 않은 상태다.

누리꾼들은 지윤호의 유튜브 편집자가 댓글을 검열하다 실수로 잘못 누른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보였다.


BJ 철구, 외질혜 부부 /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BJ 철구, 외질혜 부부 /사진=외질혜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3일 BJ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생방송을 통해 아내 외질혜의 외도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외질혜가 놀러 간다면서 딸 연지를 두고 다른 지역으로 갔다"며 "바람으로 볼 수밖에 없었고 그 남자와 통화를 녹음하고 외질혜도 이실직고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철구는 '외질혜의 핸드폰을 박살냈다' '외질혜를 때렸다' 등 폭행을 한 사실을 밝혀 논란이 됐다.


이에 BJ 외질혜는 지윤호와 노래방에서 본 적은 있지만 "잠자리는 절대 없었다"고 외도 의혹을 부인했다.

철구의 폭행과 관련해서는 "뺨 한 대만 때렸다고 했지만 사실 죽도록 맞았다"며 "딸 연지를 임신했을 때부터 철구가 성매매를 해서 잠자리를 갖기 싫었다"고도 밝혀 논란이 커졌다.

외질혜는 이어 철구의 도박 빚을 언급하는 가 하면, 철구로부터 '내 말 한 마디면 주변 사람들까지 바닥으로 가게 할 수 있다' '너만 아니었으면 다른 여성 BJ들 만나고 다녔다' '네가 내 발목 잡았다' 등의 폭언을 들었다고 폭로했다.


그는 "어차피 엄마 노릇 틀렸다. 제 스스로가 쓰레기인 거 안다"며 철구의 폭력, 도박, 성매매에도 불구하고 결혼 생활을 이어온 이유에 대해 "이혼 얘기를 하면 철구가 때려 부수곤 했다"고 밝혔다.

한편 외질혜 철구 부부는 2014년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으며 슬하에 8살된 딸 연지 양을 두고 있다.

불륜 의혹과 관련해 BJ 지윤호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대구에서 몇 번 놀다 보니까 외질혜가 고민 상담을 이야기하는 걸 듣다가 호감이 생겼다"며 "그 후 따로 사적으로 연락한 적 없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통화도 그때 처음이었다"고 불륜 의혹을 반박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