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라가키 유이♥호시노 겐 결혼, 日톱스타 부부 탄생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사진=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힘내라 인류! 신춘 스페셜!!'

/사진=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힘내라 인류! 신춘 스페셜!!'


일본 톱 배우 아라가키 유이(33)와 호시노 겐(40)이 결혼한다.

호시노 겐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이 어려운 시기에 사사로운 일로 인사드려 죄송하다. 제가 아라가키 유이씨와 결혼을 합니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호시노 겐은 "이제는 둘이서 힘을 합쳐 평화롭게 생활을 꾸려가려 한다"며 "항상 따뜻한 응원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헀다.

아라가키 유이 역시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호시노 겐씨와 결혼하게 된 것을 알립니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아라가키 유이는 20년간 함께해 왔던 소속사를 떠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앞서 호시노 겐과 아라가키 유이는 지난 2016년 방송된 TBS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아라가키 유이는 2005년 TV 아사히 드라마 '시부야 15'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 '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 '리갈 하이' '딸바보 청춘 백서' 등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렸다.

호시노 겐은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다. 연기활동과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일본 내에서 톱급 인기를 끌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희 표적 감사
    전현희 표적 감사
  2. 2김해공항 경고
    김해공항 경고
  3. 3이지영 다년 계약
    이지영 다년 계약
  4. 4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5. 5안성기 추모 물결
    안성기 추모 물결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