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기네스 펠트로, 복제 수준 붕어빵 딸 17세 생일 축하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기네스 팰트로(47)가 자신과 똑 닮은 붕어빵 딸 애플의 17세 생일을 축하했다.

기네스 펠트로는 1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오늘 17살이라고? 나의 가장 사랑스러운 소녀..넌 내 인생이야! 넌 매일 날 배꼽 빠지게 웃게 만들어"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리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넌 똑똑하고 성실해. 내가 매우 존경하는 딸. 정말 고무적이고 멋져. 네가 세상에 온 날 아침이 생각나. 그게 17년 전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생일 축하해 천사님"이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몽클하게 만들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금발 머리에 얼굴은 엄마 기네스 펠트로를 꼭 닮은 애플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엄마의 쌍둥이 같다", "벌써 17살이라니!" 등의 댓글 반응이 이어졌다. 앞서 엘 맥퍼슨, 케이트 허드슨, 레이첼 조, 에린 포스터를 포함한 여러 셀럽 친구들이 두 사람의 닮은 얼굴에 대해 놀라움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2016년 이혼한 전 남편인 콜드플레이 크리스 마틴과의 사이에 딸 애플과 아들 모세 마틴 두 자녀를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