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7이닝 1실점 6K...3승 보인다 [류현진 LIVE]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손찬익 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토론토)이 시즌 3승 달성 요건을 갖췄다.

류현진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 7이닝 5피안타(1피홈런) 1볼넷 6탈삼진 1실점 호투했다.

1회 2사 후 마르셀 오즈나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으나 오즈하이노 알비스를 3루 땅볼 처리하며 1회 투구를 마친 류현진은 2회 첫 삼자범퇴 이닝을 완성했다.

선두 타자 오스틴 라일리를 좌익수 뜬공으로 유도한 류현진은 댄스비 스완슨과 윌리엄 콘트라레스를 연속 삼진으로 제압했다.

류현진은 3회 1사 후 맥스 프리드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지만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와 맥스 프리먼을 각각 중견수 플라이,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4회 선두 타자 마르셀 오즈나를 중견수 플라이로 유도한 류현진은 오즈하이노 알비스에게 우전 안타를 내줬다. 곧이어 오스틴 라일리를 3루 땅볼로 처리했다. 그 사이 오즈하이노 알비스는 2루 진루.


류현진은 댄스비 스완슨을 땅볼 처리하며 4회 투구를 마쳤다.

류현진은 5회 선두 타자 윌리엄 콘트레라스에게 좌월 솔로 아치를 허용했다. 곧이어 크리스티안 파체를 3루 땅볼 처리했다. 맥스 프리드를 좌익수 플라이로 돌려세웠다. 2사 후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에게 볼넷을 내준 류현진은 맥스 프리먼을 삼진 처리하며 한숨을 돌렸다.

토론토는 6회초 공격 때 마커스 세미엔의 동점 적시타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류현진은 평정심을 잃지 않았다. 후속 타자 댄스비 스완슨을 우익수 뜬공 처리했다.


토론토는 7회초 공격 때 선두 타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중월 솔로 아치로 2-1 역전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7회말 윌리엄 콘트레라스에 이어 크리스티안 파체를 뜬공 처리했다. 대타 에이르 아드리안자를 외야 뜬공으로 유도했다. 류현진은 7회말 대타와 교체됐다. /wha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2. 2캐릭 맨유 데뷔전
    캐릭 맨유 데뷔전
  3. 3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4. 4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5. 5럭키 드레스투어
    럭키 드레스투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