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팝업★]'정준호♥'이하정 "딸 유담, 22개월..말 많이 늘어" 폭풍 성장 근황

댓글0
헤럴드경제

이하정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하정이 딸 유담이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유했다.

12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5월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 유담공주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하정은 훌쩍 큰 유담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우리 유담이가 이렇게나 많이 컸다. 말도 많이 늘었다. 지금 22개월이다"라고 전했다.

유담이는 할머니에게 선물로 받은 핑크색 씽씽카를 보며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씽씽카를 타는 유담이의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흐뭇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시욱이는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유담이는 오빠의 스파이더맨 모자를 쓰고 싶어 했고, 시욱이는 그런 유담이를 도와주며 훈훈한 남매 케미를 보여줬다.

이후 유담이는 엄마와 함께 밖에서 씽씽카를 탔다. 유담이는 씽씽카를 타다가 넘어져도 씩씩하게 일어나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이하정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아이들과 함께 시골에 방문했다. 유담이는 케이크 먹방을 펼쳤고, 존재 자체가 애교인 유담이로 인해 집안에 웃음꽃이 피었다.

끝으로 이하정은 "여러분도 남은 5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고 인사하며 영상을 마쳤다.

한편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다른포토 더보기

헤럴드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