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한강 대학생' 새벽 2시 목격자 2명 확인…사진 확보

SBS 유영규 기자(ykyou@sbs.co.kr)
원문보기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22) 씨와 친구 A 씨를 사고 당일 목격했다는 사람 2명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오늘(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어제 또다른 목격자 2명을 확인해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조사는 목격자들의 요청에 따라 구로경찰서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들은 손 씨가 실종된 지난달 25일 오전 2시쯤 서울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손 씨 일행을 봤으며, 약 50분간 가까운 거리에서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때 손 씨가 바닥에 누워 있었고 친구 A 씨가 인근을 서성이다가 다시 손 씨 옆에 누웠다'는 취지로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들이 이 장면을 한 차례 촬영한 사진을 제출받아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달 7일까지 총 5개 그룹, 7명의 목격자를 불러 실종 당일 상황과 관련된 진술을 들었습니다.

이들 중 진술이 일치하는 3명을 대동해 한강공원에서 현장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목격자들은 '누군가 구토하는 모습을 봤으며, 잠든 사람을 깨우는 것도 목격했다'고 경찰에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아울러 손 씨의 실종 시간대 공원 폐쇄회로(CC)TV 영상과 차량 블랙박스, 친구 A 씨의 통화 내역 등 확보된 자료를 바탕으로 실종 당일 두 사람의 동선을 집중적으로 파악 중입니다.

중앙대 의대 본과 1학년생인 손 씨는 지난달 24일 오후 11시쯤부터 이튿날 새벽 2시쯤까지 반포한강공원 수상택시 승강장 인근에서 A 씨와 술을 마시고 잠이 들었다가 실종된 지 닷새 만인 지난달 30일 한강 수중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유영규 기자(ykyou@sbs.co.kr)

▶ [제보하기] LH 땅 투기 의혹 관련 제보
▶ SBS뉴스를 네이버에서 편하게 받아보세요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