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활명수' 박명수, 구독자에 사진 재능 기부..초등학생 요청에 "딸 보는 듯 해"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박명수가 구독자를 대상으로 사진 재능 기부에 나섰다.

7일(오늘) JTBC ‘할명수’에서는 박명수가 부캐 ‘명중만’으로 변신, 구독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에 나선다. ‘할명수’ 지난 에피소드에서 구독자들의 사진을 찍어주어 화제가 된 바 있는 박명수는 이번에도 소상공인 등 사진이 필요한 구독자들을 위해 사진 재능 기부를 한다.

처음 만난 신청자는 “가게가 편한 마음으로 올 수 있는 곳처럼 보였으면 좋겠다”며 직접 운영하는 미용실 홍보 사진을 의뢰했다. 미용실을 둘러본 박명수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답 나왔다”라며 가게 환풍기, 파마 세팅 기계, 헤어드라이어 등 미용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을 이용해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헤어드라이어를 총처럼 이용해 영화 ‘007시리즈’의 분위기를 내고 파마 세팅 기계를 이용해 영화 ‘제5원소’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이색적인 미용실 홍보 사진을 선보였다.

신인 걸그룹으로 의심되는(?) 구독자의 신청도 들어왔다. 그 정체는 9인조 초등학생 농구 퍼포먼스 그룹이었다. 이들은 “미국까지 진출하고 싶은데 제대로 된 단체 사진이 없다”라며 박명수에게 사진을 찍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박명수는 “딸 민서를 보는 것 같다”라며 몸을 아끼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명중만’의 사진 결과물을 본 신청자들은 “사진 전문가 해도 될 것 같다” “트와이스처럼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명수의 사진 실력에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구독자들의 인생샷을 찍어주는 ‘명중만’ 박명수의 모습은 7일(오늘)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