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기부금 2억원 돌파 "결식아동 돕기·소상공인 위한 기금 전달"

뉴스1
원문보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부금이 2억원을 돌파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측은 6일 "현재 총 24개의 출시 메뉴가 탄생한 가운데 총 기부금이 2억1283만9765원을 돌파했다"라며 "이 기부금은 결식아동 돕기 및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됐다"라고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판정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다음 날 실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이다.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해 호평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경규는 "총 24개 출시 메뉴 중 6개가 내 메뉴"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출시왕 이경규의 당당한 자기 자랑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25번째 '돼지고기' 대결부터 '편스토랑'이 전환점을 맞이한다. 그동안 '편스토랑' 우승 메뉴들은 편의점 간편식 및 온라인 마켓에서 밀키트 형태로 출시됐다. 이번 대결부터는 기존처럼 편의점에서 간편식 제품을 만날 수 있음은 기본이고 직접 간단히 요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의 경우에는 온라인은 물론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맛볼 수 있다.

밀키트 제품 출시 확장을 알린 '편스토랑'이 앞으로 어떤 강력한 메뉴들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