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24개 메뉴→기부금 2억원 돌파..선한 영향력 ing

OSEN
원문보기
KBS 제공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부금이 2억 원을 돌파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판정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다음 날 실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이다.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해 호평받고 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2019년 10월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이어온 ‘편스토랑’의 선한 영향력의 결과가 공개된다. 1대 이경규 마장면을 시작으로 24대 김재원 콩박스테이크까지. 현재 총 24개의 출시 메뉴가 탄생한 가운데 총 기부금이 2억 1283만 9765원을 돌파한 것. 이 기부금은 결식아동 돕기 및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됐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출시왕 이경규는 “총 24개 출시 메뉴 중 6개가 내 메뉴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출시왕 이경규의 당당한 자기 자랑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25번째 ‘돼지고기’ 대결부터 ‘편스토랑’이 전환점을 맞이한다. 그동안 ‘편스토랑’ 우승 메뉴들은 편의점 간편식 및 온라인 마켓에서 밀키트 형태로 출시됐다. 이번 대결부터는 기존처럼 편의점에서 간편식 제품을 만날 수 있음은 기본이고 직접 간단히 요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의 경우에는 온라인은 물론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맛볼 수 있다고. 밀키트 제품 출시 확장을 알린 ‘편스토랑’이 앞으로 어떤 강력한 메뉴들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한편 출시왕 이경규, 집밥퀸 오윤아, 방갑이 엄마로 돌아온 제주댁 한지혜, ‘기테일’로 등극한 편세프 기태영 중 누구의 메뉴가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를 모은다. 치열한 경쟁 끝에 탄생할 ‘편스토랑’ 25대 출시 메뉴는 5월 7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우승메뉴는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편의점 간편식 제품으로, 이외에도 해당 마트와 슈퍼마켓 등을 통해 밀키트로 출시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