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이지훈, 비연예인과 10월 결혼 깜짝 발표…“기적 같은 일”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30일 이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마흔 세 살 이지훈입니다”라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이지훈은 “저도 이 어려운 시간 동안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제게 일어났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분과 함께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겼다”며 “한 사람의 남편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이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지훈은 이날 팬카페에 공개한 손편지에서 “나에게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며 “솔직히 바쁜 삶 속에 ‘이번 생에는 결혼이란 없나 보다’ 포기하고 일에만 미쳐 살았는데 코로나로 잠시 쉬어 가게 되면서 저에게 특별한 인연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서로의 문화적 차이 등 어려움도 있었지만 양보하고 이해하며 서로의 믿음을 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기쁨과 슬픔과 아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확신을 갖게 돼서 이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훈은 1979년생으로 올해 43세다. 지난 1996년 ‘왜 하늘은’으로 화려하게 데뷔해 원조 ‘어린 왕자’로 많은 사랑 받았다. 이후 꾸준하게 가수 겸 배우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사진=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4. 4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