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트랜스젠더 선언' 엘리엇 페이지 "최근 유방 절제했다..인생 완전히 바뀌어"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트위터 캡처

트위터 캡처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성전환 후 근황 인터뷰를 했다.

29일 미국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엘리엇 페이지는 최근 애플 TV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든 트랜스젠더는 모든 다른 사연을 갖고 있다. 이 이야기는 나에 한정된 이야기다"라고 말하며 "내가 어렸을 때 나는 100% 소년의 삶을 살았다"고 말했다.

이어 "가짜 러브레터를 쓰고 남성의 사인을 했다. 이제는 나의 진짜 모습을 찾은 것 같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건 조금 슬픈 일이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 3월 유방절제 수술을 받았다며 "그것은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꿔 놓아다"라고 말한 바 있다.

앞서 엘렌 페이지는 지난 2014년 인권 캠페인에서 커밍아웃을 하고 자신의 성 정체성이 남성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2020년 12월 그는 자신이 트렌스젠더라고 공개 선언을 하며 "내 이름은 이제부터 엘리엇 페이지"라고 말했다.

한편 엘렌 페이지는 영화 '주노'로 주목 받은 후 '엑스맨', '인셉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국내에도 친숙한 배우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에서 활약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