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코로나 확진' 변정수 "가장 중요한 건 빨리 극복하는 일"

뉴시스 강진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변정수. (사진 =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 2021.04.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변정수. (사진 =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 2021.04.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겸 방송인 변정수가 코로나19 확진 이후 심경을 전하는 글을 올렸다.

변정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많이 혼란스러우셨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 사실 옆에서 지켜보시는게 더 겁이 나셨을 수도 있고 혹은 불쾌하고 기분 나쁘셨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

이어 "어디서부터 잘못됐나 반성도 하고 속상해하기도 했지만, 아파할 시간 없이 부단히 마음을 단단하게 다 잡으며 앞으로를 준비하고 있다"며 "누군가는 비난하고 누군가는 위로도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빨리 극복하는 일인 것 같다.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 모두 파이팅"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울해하고 싶지 않기에 더욱 씩씩하게 매일 매일 일상을 체크하려 한다"며 "내 애들 좋아하는 것만 챙기지 말고 남편들도 잘 챙기시라. 여기와서 보니 짝꿍 생각이 제일 많이 나고 남편 더 잘 챙겨줄 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 앞으로 주변에 더 많이 베풀고 더 잘 챙기겠다"고 덧붙였다.

변정수는 지난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업무차 미팅으로 함께 식사한 파트너사 담당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검사를 받았고, 지난 25일 양성 판정이 나왔다.

또 변정수의 남편과 가족들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열심히 치료에 임해서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잘 극복해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여보 저녁 먹었어? 변정수랑 사느라 고생이 많은데 머리 안 깎았다고 구박해서 미안해. 연예인 변정수랑 사느라 그 주름살이 다 나 때문에 생긴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이번에 들더라. 그래도 이제껏 참고 살아온 거 앞으로도 50년은 더 참고 살아줘. 나 없는 집에서 편하긴 하겠다"고 남편에게 보내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