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게임노트] '3⅔이닝 소화' 류현진, 4회 등판 중 부상 교체 '날벼락'

스포티비뉴스 고유라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투수 류현진이 경기 중 예기치 못한 부상으로 교체됐다.

류현진은 2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에 선발등판해 3⅔이닝 3피안타 5탈삼진 1볼넷 무실점을 기록했다. 류현진은 4회 2사 1루에서 부상으로 마운드를 내려갔다.

이날 류현진은 얀디 디아스(1루수)-랜디 아로사레나(좌익수)-오스틴 메도스(지명타자)-마이크 브로소(3루수)-브랜든 라우(2루수)-마누엘 마르고트(우익수)-조이 웬들(유격수)-프란시스코 메히아(포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를 상대했다.

류현진은 1회 1사 후 아로사레나를 헛스윙 삼진 처리하며 삼자범퇴를 기록했다. 2회 브로소가 3루수 내야안타로 출루한 뒤에는 라우, 마르고트를 3루수 땅볼, 웬들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3회 류현진은 1사 후 키어마이어에게 중전안타를 맞았다. 아로사레나의 볼넷으로 2사 1,2루가 된 뒤에는 메도스를 중견수 뜬공으로 아웃시키고 위기를 넘겼다.

류현진은 4회 2사 후 마르고트에게 중견수 왼쪽 안타를 맞은 뒤 오른쪽 다리를 풀었다. 결국 류현진은 코칭스태프를 소환했고 찰리 몬토요 감독과 상의한 뒤 더그아웃으로 들어갔다. 토론토는 급히 2번째 투수 팀 메이자를 마운드에 올렸다.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제보>gyl@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