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연 5% 금리…‘스포티비 나우' OTT 연계 한정판 적금

아시아경제 박선미
원문보기
IBK기업은행 'IBK SPOTV NOW 적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IBK기업은행이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스포티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제로금리 시대에 파격적인 금리 혜택을 내세운 적금상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기업은행은 지난 3월부터 최고 5%의 금리를 제공하는 ‘IBK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적금’을 판매 중이다. 기본금리는 연 0.5%이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기업은행 BC카드로 3회 이상 결제하면 연 2.5%p ▲기업은행 입출식 계좌에서 이 상품으로 3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올해까지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금리 연 1.0p를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개인고객이며, 가입기간은 최대 6개월이다. 월 납입액은 최대 20만원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가입은 스마트뱅킹 앱(어플리케이션) 아이원뱅크와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기업은행은 이달 30일까지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5명에게 손흥민, 류현진 유니폼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고객 선호가 높은 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융복합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