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오세훈 "'창업도시 서울' 만들겠다…서울시 의지 충만"

뉴스1
원문보기

오세훈, 서울창업허브 방문해 스타트업 대표 만나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별관 제품화지원센터에서 머시닝센터로 제작된 케틀벨 그립을 살펴보고 있다. 2021.4.21/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별관 제품화지원센터에서 머시닝센터로 제작된 케틀벨 그립을 살펴보고 있다. 2021.4.21/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을 창업으로 승부하는 '창업도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오 시장은 21일 마포구 소재 사울창업허브를 방문해 스타트업 대표들과 만나 "서울시는 의지가 충만하다"며 "얼마든지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서울을 창업으로 승부하는 창업도시, 창업 단계를 넘어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단계에서도 꾸준히 지원하는 도시로 만든다는 게 공약 때부터 약속드린 의지"라며 향후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이 좋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주셔야 후배들이 무럭무럭 자라서 일자리를 만든다"며 이를 '청년도시'라고 표현했다.

오 시장은 "여러분이 젊었을때 위험을 감수하고 여러 시도를 하면 경제 활성화로 연결되고 결국 '청년도시'가 될 것"이라며 "서울시 입장에서 여러분은 보배같은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또 "좋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주시고, 벌써 150명 규모의 일자리를 창출했다"며 "계속 번창해 중견기업, 대기업까지 가시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jinny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2. 2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3. 3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4. 4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5. 5박나래 김숙 SNS
    박나래 김숙 SNS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