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함소원, 조작논란에 국민청원까지 “우연히 마주친 팬의 위로..어찌나 맘에 와닿는지”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직접 만난 팬에게 위로를 받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함소원은 18일 자신의 SNS에 “위로. 우연히 방금 마주친 팬님 한참을 위로해주시고 뒤돌아 서시는데 어찌나 맘에 와 닿는지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한 팬이 “소원 님은 자꾸 신경이 쓰이고 마음이 늘 아프다. 주변에 구설수도 그렇고 그러니 혼자라고 생각마세요. 이렇게 믿고 지지해주는 우리 팬들이 있으니 꼭 힘내세요”이라고 보낸 DM을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함소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이렇게까지..괜찮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항상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에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을 향한 국민청원글을 캡처해 올렸다. 청원글 제목은 '방송인 ***에 대한 심각한 악플과 마녀사냥을 그만두게 해주세요’이다.

함소원은 TV CHOSUN ‘아내의 맛’ 조작 방송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이를 인정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또한 제작진도 조작을 인정하며 시즌을 종료했다.

한편 함소원은 2018년 중국인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함소원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