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6.6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프레시지, 자영업자 위한 B2B전용 밀키트 론칭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원문보기
프레시지 B2B 전용 밀키트/제공 = 프레시지

프레시지 B2B 전용 밀키트/제공 = 프레시지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프레시지는 자영업자들이 쉽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업 간 거래(B2B) 전용 밀키트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레시지의 B2B 전용 밀키트는 대한민국 전체 취업자의 5분의 1이 종사하는 자영업 시장에서 프랜차이즈에 속하지 않은 자영업자들도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프레시지는 B2B 전용 밀키트를 통해 순수 자영업자들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물류서비스 없이도 메뉴 구성에 필요한 식재료를 편리한 형태로 구매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2B 전용 밀키트는 추가 손질없이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프레시지 신선 가정간편식(HMR) 전문 생산시설에서 전처리 과정을 거친 식재료를 1인분씩 개별 포장해 묶음으로 판매된다. 원재료 소분부터 가공까지의 공정을 최소화 해 조리시간과 인건비를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소포장 된 제품을 주문량에 따라 사용해 식재료를 낭비 없이 관리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것이 프레시지 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 제품은 총 14종으로 소비자들이 식사와 함께 자주 주문하는 김치찌개·된장찌개를 비롯한 국·탕·찌개 소스 5종과 찌개용 포장육 3종, 인기 반찬류인 닭갈비·소불고기 등의 양념육 4종, 모든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는 야채와 해물 키트 2종으로 구성됐다.

왕경영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프레시지는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모든 사람이 더 쉽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B2B 밀키트 상품개발을 통해 그간 일반 소비자들이 경험한 식탁 혁신을 자영업자들도 주방 혁신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연준 금리 인하
    연준 금리 인하
  3. 3김수용 심정지
    김수용 심정지
  4. 4베네수엘라 유조선 억류
    베네수엘라 유조선 억류
  5. 5알론소 볼티모어 계약
    알론소 볼티모어 계약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