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KB증권, '프라임클럽' 유튜브 광고영상 1000만 뷰 돌파

더팩트
원문보기
KB증권은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마블티비)'에서 '프라임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 제공

KB증권은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마블티비)'에서 '프라임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 제공


실시간 증권방송·장중 투자정보 등 제공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KB증권은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마블티비)'에서 '프라임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라임클럽 서비스는 월 1만 원의 구독료를 내고 KB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실시간 증권방송, 장중 투자정보,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 PB와의 맞춤형 1대 1 종목 상담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받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프라임클럽 홍보 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主食)'과 주식회사의 유가증권 '주식(株式)'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 정보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업로드 1개월 만에 조회수 1000만 뷰가 넘었으며 '숟가락만 얹으라는 거군요', '광고보다가 급 배고파짐', '잘 차려진 밥상이라면 숟가락이라도 얹어야지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개인 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 정보와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Prime Club'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아침시장 전반과 이슈 및 기업 정보를 전하는 '생생한 리서치센터 모닝미팅', 영상으로 소개하는 금융상품 '영소금', KB경영연구소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제상식 '지식비타민'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컨텐츠를 통해 증시 시황 및 각종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KB증권은 오는 5월까지 'Prime Club(레드)'서비스를 95% 할인된 가격인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에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의 구독료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pkh@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