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독립만세’ 박수홍 “10년 째 혼자 살아…2년 전 다홍이 만난 후 진정한 독립”

세계일보
원문보기

박수홍, 강승윤이 본 절친들의 독립생활과 함께 이들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는 초보 독리버들의 절친 특집으로 진행된다. 송은이의 절친인 박수홍, AKMU(악뮤)의 절친 위너 강승윤과 함께 한층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강승윤은 위너의 ‘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수현과 남자친구, 여자친구로 호흡을 맞춘 후 어색하다는 속마음을 드러내지만 정작 수현은 “하나도 안 어색하다”고 답해 깨알 웃음을 안긴다고. 이에 충격을 받은 그는 “나만 진심이었다”라고 외치며 유쾌한 리액션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독립한지 10년이 넘은 박수홍은 2년 전 반려묘 다홍이를 만나며 진정한 독립을 이뤘다고. ‘다홍이 아빠’인 그는 다홍이가 온 이후 자연스럽게 변화한 독립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녹화장에 함께 왔다는 사실을 밝혀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이에 ‘독립만세’ 스튜디오에서 다홍이와의 동반 출연이 성사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박수홍의 끝없는 다홍이 자랑이 재미를 더한다. 그는 다홍이가 냉장고에서 음료수를 꺼낸다거나 교체해야 할 공기청정기 필터를 알려준다는 등 귀를 의심케 하는 다양한 천재설을 제기해 ‘다홍이 아빠’의 격한 사랑을 나타냈다고. 마당이 있는 송은이의 독립 하우스를 부러워하는 이유도 다홍이 때문으로 기승전‘다홍’이인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JTBC ‘독립만세’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JTBC ‘독립만세’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