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친형 횡령 논란 후 SNS 활동 재개…누리꾼들 응원 봇물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열흘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8일 박수홍은 자신의 반려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려묘 다홍이가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수홍은 지난달 29일 친형 부부와의 금전적 갈등에 대한 입장 표명 이후 열흘 만에 SNS에 게시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홍아 아빠 잘 지켜줘. 다홍이는 하늘이 주신 선물”, “힘내세요. 당신 곁엔 당신을 아끼는 다홍이가 있어요”, “다홍이 표정에서 수홍님 모습이 보여 마음이 아픕니다. 꼭 이겨내실꺼에요” 등의 댓글을 달며 박수홍을 응원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자신의 소속사 대표인 친형에게 30여 년 동안 출연료 등 수입을 받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이는 한 네티즌이 박수홍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의 댓글을 통해 “박수홍이 소속사 대표였던 친형으로부터 30여년 동안 모은 100억원 정도의 수입을 떼였다”고 폭로하면서 알려졌으며, 박수홍은 지난 5일 법무법인 에스 측을 통해 박 대표를 상대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과의 갈등 속에서도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힘든 시기에 다홍에게 큰 위로를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사진=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