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전 포수 반가워' 류현진 시즌 첫 승 도전, 정예 동료들과 함께 한다

스포티비뉴스 김태우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류현진(34·토론토)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팀의 위닝시리즈가 달린 일전에 토론토도 가용할 수 있는 인원들을 동원했다.

토론토는 8일(한국시간) 오전 3시 미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릴 예정인 텍사스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6일 시리즈 첫 경기에서 6-2로 이긴 토론토는 7일에는 4-7로 졌다. 8일 위닝시리즈를 놓고 격돌한다.

토론토는 이날 마커스 시미언이 선발 유격수 리드오프로 출전한다. 지난 류현진 등판(4월 2일 뉴욕 양키스전)에서는 2루수로 출전해 류현진을 도왔던 시미언이 이날은 원래 자신의 포지션인 유격수로 출전한다. 캐번 비지오(3루수)가 시미언과 짝을 이뤄 테이블세터를 이룬다.

중심타선은 보 비솃(지명타자)-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가 이룬다. 하위타선은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 랜달 그리척(중견수), 조 패닉(2루수), 대니 잰슨(포수) 순으로 구성됐다. 파울 타구에 맞은 여파로 7일 경기에는 뛰지 않았던 잰슨이 다시 류현진과 호흡을 맞춘다.

류현진에 맞서는 텍사스는 아이재아 카이너 팔레파(유격수)-데이비드 달(좌익수)-조이 갈로(지명타자)-닉 솔락(2루수)-네이트 로(1루수)-호세 트레비노(포수)-일라이 화이트(우익수)-레오디 타베라스(중견수)-찰리 컬버슨(3루수)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은 카일 깁슨이다.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TV 중계는 신규 TV 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4월 LG헬로비전을 시작으로 더 많은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제보> skullbo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