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순조로운 출발' 류현진, 텍사스 상대 '첫 승' 사냥

스포티비뉴스 김민경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4, 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즌 2번째 등판에 나선다.

류현진은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양키스와 개막전 경기에서 5⅓이닝 2실점 호투를 펼쳤으나 승리 투수와 인연은 없었다. 류현진은 8일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이 텍사스를 상대하는 것은 2013년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처음이다. 류현진이 낯선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시즌 첫 승을 신고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토론토와 텍사스의 경기는 8일 새벽 3시 5분부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류현진은. 개막전에서의 좋았던 분위기만 이어 간다면 시즌 첫 승을 무난히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홈관중이 들어찬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의 첫 등판인 점과 낯선 텍사스 타선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한편, 텍사스에서는 카일 깁슨이 선발 등판한다. 텍사스 1선발로 시즌을 시작했는데, 첫 등판 내용은 좋지 않았다. 깁슨은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개막전에 등판해 1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⅓이닝 4피안타 5실점을 기록한 뒤 교체됐다. 깁슨은 개막전에서의 부진을 씻어낼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토론토와 텍사스의 경기를 포함해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TV 중계는 신규 TV 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4월 LG헬로비전을 시작으로 더 많은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제보>km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2. 2이선 알바노 3점슛 우승
    이선 알바노 3점슛 우승
  3. 3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4. 4국민의힘 장동혁 쌍특검
    국민의힘 장동혁 쌍특검
  5. 5트럼프 책임론
    트럼프 책임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