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케이트 윈슬렛 “할리우드서 ‘게이’ 숨기는 톱배우, 적어도 넷”[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할리우드에서 동성애 혐오가 만연해 일부 스타들은 스스로의 성정체성을 숨기고 있다고 밝혔다.

케이트 윈슬렛은 최근 선데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적어도 네 명의 배우들이 그들의 성정체성에 관해 완전히 숨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들은 자신들의 성정체성이 발각되는 걸 두려워한다. 그들은 이렇게 말한다. '들키고 싶지 않아".

케이트 윈슬렛은 "배우들이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차별이 시작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그는 "제가 아는 젊은 배우들 중 몇몇 스타들은 그들의 성이 드러나면 일반 역할로 캐스팅되는 데 장애가 될 것이라고 두려워하고 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그러면서 할리우드가 LGBTQ(성소수자)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에 좀 더 넓어져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그는 또 "일부 할리우드 에이전트들은 배우들에게 그들의 경력을 해칠 수도 있으니 성정체성을 드러내지 말라고도 한다"라면서 "'그 배우가 동성애자인데 게이가 아닌 역할을 잘 할 수 있을까?'란 구시대적인 헛소리는 접어야 한다"라고도 말했다.

'할리우드가 이에 대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케이트 윈슬렛은 할리우드에 들어오고자 하는 젊은 배우들에게 기대하는 바를 드러냈다. 그는 "그들은 판단, 차별, 동성애 혐오가 적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트 윈슬렛은 2020년 영화 '암모나이트'에서 동성애자 역을 열연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