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빈털털이 팩트 아냐…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반박 주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부부가 자신이 연예계 활동으로 벌어들인 돈을 횡령했다고 인정한 가운데 한 누리꾼이 등장해 해당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박수홍의 친형 부부가 그의 돈을 횡령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박수홍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당 폭로가 맞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한 네티즌 A씨는 “박수홍이 빈털터리, 남은 게 없단 것부터 오보”라고 반박해 눈길을 끌었다.

A씨는 “박수홍이 빈털털이, 남은 게 없단 것부터가 오보인 듯 합니다. 박수홍 명의의 집, 상가들도 몇개씩 있다”면서 “형이랑 박수홍이랑 공동 대표였고 박수홍이 7, 형이 3 배분인 걸로 압니다”고 주장했다.

이어 “형과 형수, 지금까지 마티즈타며 자식들 신발 시장에서 몇 천원짜리 사 신기며 악착같이 본인 자산뿐 아니라 박수홍 재산까지 늘려주려 엄청 고생했습니다”고 했다.

또 “클럽이며 해외여행이며 품위유지에 들어간 지출이 어마어마했는데도 아무튼 박수홍은 빈털털이, 형이 100억 횡령이란 말은 팩트가 아닙니다”라고 주장했다.

다른 누리꾼 B씨도 “대체 도망갔다는 얘기는 어디서 나온거지? 그 가족 본인들 집에 그대로 잘 있던데”라고 했다.




친형 부부의 20년 지인이라고 주장한 C씨도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라고 거들었다. 이어 “이번 건을 보고 일반인이 연예인 이미지 실추 하는 것도 쉽지만 연예인이 일반인 잡는 건 더 쉽고 무섭다는 걸 알았네요”라면서 “오보된 게 너무 많은 것 같다. 1. 형이 왜 백수인가. 2,30년 전부터 감자골 그 외 여러 연예인이 있던 기획사 사장인데. 2. 다른 회사는 박수홍과 형수의 명의다. 3. 어제 올라온 조카 대화톡은 이 사건 터지기 훨씬 전 의도적으로 계획된 톡. 4. 조카 인스타라고 나온 건 다른사람 계정(조카는 고2다). 5 박수홍이 빈털털이라는 데 박수홍의 집과 상가 엄청 많은. 6. 부모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다”고 했다.

최근 박수홍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을 통해 박수홍 친형 부부가 박수홍 계약금을 포함 출연료를 부당 취득 후 횡령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박수홍 친형 부부의 미지급액만 100억 원이 넘으며 아파트 3개와 상가 7~8개로 4000만 원 이상 월세를 받으며 호화롭게 지내고 있다. 이에 박수홍도 친형 부부의 횡령을 인정해 논란은 더욱 커졌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박수홍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