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거액 횡령당한 박수홍에 김인석 "힘 없는 후배라 죄송, 다 잘될 것"…장영란·심진화도 응원 동참

세계일보
원문보기

개그맨 김인석(41·사진 오른쪽)이 거액 횡령으로 고통받고 있는 선배 박수홍(사진 왼쪽)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인석은 31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박수홍과 찍은 사진과 함께 글을 하나 게재했다.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라고 운을 뗀 그는 “제가 힘들 때, 다 포기하고 싶을 때 절 다독여주시고 방송일 포기하지 않게 용기 주시고 힘주신 분입니다. 어떻게든 제 마음을 더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공개된 곳에 글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던 제가 죄송하고 아무 힘 없는 후배라 또 죄송하네요. 선배님 기도하겠습니다. 다 잘 될 겁니다”라며 “여러분도 기도해주세요. 도와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이를 본 방송인 장영란은 “울 수홍 오빠 힘내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개그우먼 심진화도 기도하는 이모티콘을 보내며 응원에 힘을 보탰다.

다른 누리꾼들 또한 “꼭 잘 해결되시길”, “이렇게 좋은 동료들이 응원하고 도와주시니 꼭 해결될 거예요”, “기운 내셨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오션스 세븐’, ‘아트 스쿨’,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는 지난 2014년 방송인 안젤라 박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김인석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