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2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페퍼저축은행, 유수연 등 KLPGA 선수 5명 후원

헤럴드경제 조범자
원문보기
페퍼저축은행 소속 선수들. 왼쪽부터 금나은, 강예린, 지수진, 장매튜 대표, 유수연, 박서현. [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 소속 선수들. 왼쪽부터 금나은, 강예린, 지수진, 장매튜 대표, 유수연, 박서현. [페퍼저축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페퍼저축은행(장매튜 대표)이 유수연(29) 등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 5명과 후원 계약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유수연과 강예린(28)은 시드 순위전 1, 2위를 차지하며 올시즌 KLPGA 정규투어 출전권을 획득했다. 지수진(25), 박서현(20)은 올해 올해 KLPGA투어에 데뷔하는 신인이며 금나은(25)은 드림투어에서 뛸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의 장매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한 취지로 KLPGA 선수의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5명의 선수 모두 이번 KLPGA 시즌에서 우수한 활약을 보여주며 국제적인 선수로 발돋음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수연은 “시즌 개막 전까지 철저한 체력관리로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2013년 설립됐으며 모기업 페퍼 그룹은 2019년 12월 말 기준 약 64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호주계 글로벌 금융기업이다.

anju1015@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자백의 전도연
    자백의 전도연
  3. 3대통령 공공임대 주택
    대통령 공공임대 주택
  4. 4롯데 교야마 마사야 영입
    롯데 교야마 마사야 영입
  5. 5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