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엑소 찬열, 오늘(29일) 입대…육군 현역 복무

더팩트
원문보기
엑소 멤버 찬열이 지난 2019년 7월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 세훈&찬열(EXO-SC)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 (왓 어 라이프)'의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팩트 DB

엑소 멤버 찬열이 지난 2019년 7월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 세훈&찬열(EXO-SC)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 (왓 어 라이프)'의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팩트 DB


24일 개봉 영화 '더 박스' 주연 맡아…'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 입대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찬열(29)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찬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이 이날 모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코로나19 등 방역 지침에 따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입대 장소와 시간도 공개하지 않았다.

이에 찬열은 엑소 멤버 중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 시우민과 디오는 전역을 했고, 수호와 첸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찬열은 최근 자신이 주연을 맡은 양정웅 감독 영화 '더 박스'의 언론시사회에서 입대 전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찬열은 "입대 전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나 영화를 보고 또 보여드리고 갈 수 있어 영광이고 다행이다"며 "마음이 편할 것 같다.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찬열은 지난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해 '으르렁' '중독' 'LOVE SHOT(러브샷)'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멤버 세훈과 함께 유닛 엑소 세훈&찬열(EXO-SC)을 결성해 활약했다.

다만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의 폭로에 따라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후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가 이달 24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남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찬열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엑소 팬덤명)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 전하고 싶었다"며 "처음 마음가짐 절대로 잊지 않겠다. 내게 보내준 한없이 과분한 큰 사랑 꼭 지키겠다"고 전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