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ARC 004에 나타난 이교덕-정성욱-최우석, 한국 격투기를 좌지우지하는 3인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교덕 위원, 정성욱 편집국장, 최우석 편집장(왼쪽부터)이 포토타임을 소화하고 있다.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이교덕 위원, 정성욱 편집국장, 최우석 편집장(왼쪽부터)이 포토타임을 소화하고 있다.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ROAD FC (로드FC)와 아프리카TV가 손잡고 론칭한 ARC 004가 27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렸다.

경기 전 이교덕 스포티비 격투기 전문기자 겸 해설위원, 격투기 전문매체 랭크5의 정성욱 편집국장, 격투기 전문 웹진 무진의 편집장 겸 인터내셔널 매치메이커 최우석씨(왼쪽부터)가 포토타임을 소화하고 있다.

세 사람은 어렸을 적부터 격투기만 파고든 한국 격투기계의 산증인들이다. 20여년 넘게 활동하면서 격투기를 팬들에게 널리 전파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첫 대회를 연 ARC는 이번 004대회를 통해 올해 본격적인 격투기 대회를 스타트했다. 7월에는 모기업인 ROAD FC가 ‘로드몰 로드FC 058’ 넘버링 대회를 열 계획이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004대회는 메인이벤트인 박정교와 오일학의 매치를 비롯해서 총 8경기가 치러졌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2. 2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3. 3정청래 이재명
    정청래 이재명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경도를 기다리며
    경도를 기다리며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