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태주, "할리우드 개런티 1억 넘게 책정"..장성규 "'펜트하우스'보다 100배 이상" 부러움('쩐당포')

OSEN
원문보기

[OSEN=이승훈 기자] 가수 겸 배우 나태주가 자신의 할리우드 개런티를 자랑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SBS Plus '쩐당포'에는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권트롯맨 나태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쩐당포' 장성규와 소유진은 태국, 미국 등 할리우드 영화에서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나태주에게 "몸값이 빠질 수가 없다. 할리우드는 개런티 규모가 다르다고 하더라. 억단위라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나태주는 "억 조금 넘게 받았다"면서 "한국에서는 받을 수 없는 개런티인데 1억 조금 넘게 책정이 됐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그러자 '쩐당포' 장성규는 "최근 나도 '펜트하우스'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는데 나보다 100배 이상 받는 것 같다"고 부러워했다.

특히 '쩐당포' 나태주는 할리우드에서 받은 영화 출연료에 대해 "영화 하면서 받았던 개런티를 다 아버지 드렸다. 아버지가 워낙 고생 많이 하셔서 그게 도리이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남다른 효심을 드러냈다.

한편 SBS Plus '쩐당포'는 스타들의 소비 상황과 경제 고민부터 전 국민의 쩐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경제 토크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Plus '쩐당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