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생중계, SPOTV 신규 채널 SPOTV Prime에서 본다

스포티비뉴스 스포츠팀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스포티비(SPOTV)가 신규 채널을 통해 2021시즌부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중계를 시작한다. 스포티비(SPOTV)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4월 새롭게 선보이는 유료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MLB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SPOTV)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 축구부터 NBA, UFC 등 수많은 스포츠 라이브 경기를 중계하는 채널로 스포츠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올해는 메이저리그 중계까지 시작하면서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류현진, 김광현, 최지만 등 기존 선수들에 김하성, 양현종 등 새로운 메이저리거도 출전을 앞두고 있어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스포티비(SPOTV) 관계자는 “메이저리그라는 강력한 신규 콘텐츠를 새 유료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을 통해 생중계하게 됐다”며 “MLB를 사랑하는 시청자 분들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은 4월 LG헬로비전에서 론칭되며, 시청 가능한 플랫폼을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올 시즌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은 시범경기를 치르며 시즌 개막을 준비하고 있다. 메이저리그에 데뷔하는 김하성, 양현종이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기존 메이저리거들도 국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은 MLB 닷컴이 선정한 토론토의 대체 불가한 선수로 이름을 올렸고, 김광현도 등 통증을 이겨내고 시뮬레이션 경기에서 날카롭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 더 많은 코리안리거가 활약하게 된 메이저리그의 TV 중계는 신규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4월 LG헬로비전을 시작으로 더 많은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3. 3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4. 4엄지인 남편 구자승
    엄지인 남편 구자승
  5. 5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