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7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반려묘 다홍, 털실 삼켜 병원行 "밖에서 계속 눈물만..더 조심할게"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다홍이 인스타

다홍이 인스타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가 위기를 넘겼다.

25일 박수홍은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집사님들 끈, 실달린 장난감 꼭 조심하세요! 어제 새벽 1시 30분 다홍이가 놀던 공 장난감에 달린 털실이 갑자기 끊어지면서 다홍이가 실수로 삼켰어요. 고양이의 혀 특성상 이물질을 뱉어내기 어렵다고 합니다. 삼킬 때 마침 제가 봤고 너무 놀란 마음에 24시 병원으로 급하게 가서 x레이 확인 후 위에 내용물이 있어서 내시경 진행을 못하고 구토를 유도하여 뱉어내는 것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다홍이가 치료실에서 괴로워하는 울음소리에 저는 밖에서 계속 눈물만 흘렸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너무 너무 고통스럽고 부주의했다고 자책하고 정말 죽을 것 같았습니다..결론은..잘 뱉어내고 지금은 잘 먹고 잘 싸고 잘 뛰어놀고 있습니다ㅠ하루종일 걱정 속에서 이제야 마음이 놓이네요. 꼭 꼭! 조심하세요!!이물질을 삼켰을 경우 2시간이 골든타임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장으로 옮겨져 장폐색이나 괴사되어 큰 수술이 필요하고 장이 끊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ㅜ함께 조심해요ㅠ다홍아 고생했다!아빠가 더 조심할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응급처치를 잘 마쳐 건강을 되찾은 다홍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박수홍은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반려묘 다홍이를 공개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3. 3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4. 4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5. 5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