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GS샵·GS리테일, 통합마케팅 ‘GS프라임위크’ 열어

이데일리 함지현
원문보기
제철과일 공동 기획상품 ‘오렌지’ 판매
GS샵 구매시 적립금 10%·GS25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GS샵과 GS리테일은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GS Prime Week)’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GS샵)

(사진=GS샵)


GS샵에 따르면 3월 GS프라임위크에서 양사는 고객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철과일 중 ‘오렌지’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정하고 더욱 좋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GS샵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썬키스트 오렌지’(3만 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또한 GS25(편의점)는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 양사에서는 GS프라임위크를 위해 각 채널에 맞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고, 각각 경품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한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고객 역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에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