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GS리테일-GS홈쇼핑, 'GS프라임위크' 통합 마케팅 전개

더팩트
원문보기
통합법인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공동 마케팅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통합법인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공동 마케팅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24~30일 공동 상품 기획·판매…"쇼핑 편의 제공할 것"

[더팩트|이민주 기자] GS리테일과 GS홈쇼핑(샵)이 합병을 앞두고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3일 GS리테일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GS프라임워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해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제철과일 오렌지로 선정했다. 먼저 G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를 통해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오렌지 외에도 프라임위크를 맞아 각 채널에 맞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 보이고, 각각 경품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한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고객 역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GS샵과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에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inju@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