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두근두근 설레임' 현숙, 멘토로 나선다..수익 1% 입양아 위해 기부 예정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혜연 기자]K-트롯을 꿈꾸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두근두근 설레임’에 가수 현숙이 멘토로 나섰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설레임’은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실력파 소녀들의 피와 땀, 눈물이 어우 러진 청춘성장물로, 트롯으로 전 세계 무대를 누비 고야 말겠다는 야심찬 꿈을 품고 트롯걸그룹 ‘라일라이’로 모인 네 명의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 ‘2020 부산콘텐츠마켓’에서 드라마 부문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될 만큼 화제성이 뛰어난 이 작품에 가수 현숙이 멘토로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숙의 참여 소식으로 작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소녀들의 꿈과 성장에 진정성을 더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

제작을 맡은 소금빛미디어는 “네 명의 소녀들이 K-트롯 걸그룹으로 성장,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해서는 음악적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로 인해 대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현숙에게 멘토를 요청했고, 현숙 역시 이를 흔쾌히 승낙, 네 명의 소녀들을 최선을 다해 도우며 못다 이룬 꿈을 이루고 싶다고 전했다”며 현숙이 멘토로 함께 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현숙은 2004년부터 어르신 팬분들을 위해 목욕차를 기증하고 꾸준히 봉사를 이어오는 등 아름다움과 인성을 겸비한 효녀 가수다. 이에 실력뿐만 아니라 건전하고 아름다운 인성 함양을 위해 소녀들에게 멘토링을 아끼지 않을 현숙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더해 아티스트 및 전 스태프들은 수익의 1%를 입양아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으로, 좋은 작품을 위해 모인 이들의 협업이 건강한 문화 확산으로 이어질 계획이라고 밝혀 신선한 사회적 가치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K-트롯 열풍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그 관심도가 높아진 이때에 프로젝트를 통해 소녀들이 K-트롯 걸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디딤돌이 될 이 작품에는 지난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여자 정동원’으로 주목받았던 이예은이 출연을 확정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바.

최근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첫 발돋움을 시작한 웹드라마 ‘두근두근 설레임’, 그 속에서 ‘라일라이’가 어떤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소금빛미디어]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