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캠핑용품 거품 확~' 프라도 3일 론칭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원문보기
사진= 프라도 텐트

사진= 프라도 텐트


캠핑용품 제조전문회사 프라도(대표이사 박충식)가 ‘착한 가격’의 텐트 4종 등 캠핑장비 60여 품목을 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프라도(www.prado.co.kr)의 주력 텐트 4종은 ‘치코’(2인용) ‘프리머’(4인용 돔텐트) ‘벤타나’(4인용) ’코린토스‘(6인용 거실형)로 풀 라인업이다. 텐트 외에 의자 테이블 버너 랜턴 침낭 가방 등 총 60여 캠핑장비까지 갖췄다.

프라도는 유통 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해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캠핑용품 유통회사나 대리점의 유통구조를 없애 기존 브랜드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공급한다.

또한 프라도는 일기예보와 온도 습도 고도가 표기되는 하이테크 캠핑워치, 20년을 사용할 수 있는 방수 LED랜턴, 전통공방에서 제조한 수제 손도끼 등 차별화된 전략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도 볼만 하다. 돔텐트 프리머를 구매 시 구매액 그대로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구매고객은 이 적립금으로 다른 캠핑용품을 현금처럼 구입할 수 있다. 5월 한달이며 선착순 1000명이다.

박창원 프라도 마케팅이사는 “기존 캠핑제품들의 거품이 상당히 끼어 있어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낀 것이 사실”이라며 “프라도는 유통구조를 개선해 합리적 가격으로 캠핑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재테크주간지 머니위크 [바로가기]

생활뉴스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