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현·이준영,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모럴센스'(가제) 출연 확정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넷플릭스의 영화 '모럴센스'(가제)가 서현, 이준영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로맨스 대가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가제)가 서현, 이준영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예고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모럴센스'(가제)는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드라마 '사생활'에서 변장술에 능한 생활형 사기꾼으로 분해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였던 서현이 '모럴센스'로 첫 영화 주연에 나선다. 서현이 맡은 정지우는 우연히 직장동료의 비밀스러운 취향을 알게 된 후 그와 남다른 관계를 이어가며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끄는 인물이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성숙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현이 겉보기에는 차갑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정지우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다른 취향을 지닌 ‘정지후’ 역에는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과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방영 예정작 '이미테이션' 등 장르를 넘나들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라이징 스타 이준영이 낙점됐다. 이준영은 여직원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완벽한 모습 뒤 은밀한 취향을 감춘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정지후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정지우,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완성시킬 서현과 이준영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의 유쾌하고 발칙한 로맨스 영화 '모럴센스'(가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NH EMG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