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승철, 오늘(18일) 두 번째 싱글 '우린' 티저 공개…악뮤 이찬혁과 컬래버

헤럴드경제 이지선
원문보기


[헤럴드POP=이지선 기자]가수 이승철이 35주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의 티저를 오늘(18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

이승철은 지난 16일 AKMU 이찬혁이 작곡, 작사한 신곡을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는 절제된 가사와 일반적인 발라드곡의 전개 방식을 따라가지 않는 독특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데뷔 35주년을 맞이한 이승철에게 AKMU 이찬혁이 선물한 곡이다. 두 사람은 작년 10월부터 오랜 시간 곡에 대해 깊은 고민과 논의를 거쳐왔으며, 그 결과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플렉스엠 관계자는 “이승철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AKMU 특유의 감성이 만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알렸다.

이승철과 AKMU 이찬혁이 협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각종 SNS 및 커뮤니티, 댓글창 등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헐헐 기대된다 ㅠㅠㅠㅠ”, “이승철과 콜라보라 어떤 곡일까 상상이 안 되네”, “벌써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제목부터가 마음이 훈훈해지고 짠해지네요. 기대하겠습니다.” 등 이승철 신곡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각종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는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되는 티저를 통해 최초로 감상할 수 있으며, 플렉스엠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승철은 지난 11월, 3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로 태연과 컬래버레이션 한 곡 ‘My Love (Duet ver.)을 발표,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쓸며 그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승철 35주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는 오는 3월 1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FLEX M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