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BJ 감스트, 손흥민에 "XX같은 XX" 욕설했다 사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BJ 감스트가 생방송 중 손흥민에게 욕설을 했다가 사과했다.

감스트는 16일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한 개인 방송에서 전날 열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날 전에서 손흥민이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발언 중 감스트는 "아 아번에 진짜 거짓말 안하고 손흥민 부상당한 거 왜이렇게 열 받냐. XX같은 XX"라고 발언했다.

시청자들이 채팅창을 통해 발언에 대해 지적하자, 감스트는 뒤늦게 사과를 했다.

감스트는 "손흥민 선수에게 욕을 한 것 자체가 잘못이다. 하늘을 손으로 가릴 수 없다. 불쌍한 척 하는게 아니다. 혼날 땐 크게 혼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핑계아닌 핑계를 대자면 마지막 생방 켰을 때도 손흥민 선수 걱정하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같은 날 감스트는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감스트는 "오늘 낮 생방송 도줄 욕설을 했다. 명백한 저의 잘못이다. 손흥민 선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욕설을 하고 난 이후 그런 발언을 했는지 인지하지 못했고, 시청자 분들이 지적하고 난 후 알게됐다"고 밝혔다.

그는 "인터넷 방송이란 핑계로 욕을 많이 했었고, 시청자분들이나 구독자 분들께서 욕을 줄이라고 평소에도 말씀 하셨는데 크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결국 이렇게 큰 잘못을 한 것 같다"며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하고 응원했던 축구 팬으로서 저의 발언으로 인해,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감스트는 "손흥민 선수께 꼭 따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축구 게임 등의 콘텐츠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해 오며 인기를 끈 감스트는, K리그 2018 시즌 홍보대사를 맡았으며 MBC에서 축구 해설위원으로 나서기도 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감스트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