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학폭 부인' 현주엽, '당나귀 귀'서 딱밤 작렬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농구 선수 출신 현주엽이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편집 없이 그대로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광재는 회계사 역할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허재, 현주엽, 정호영은 현역 시절보다 살이 많이 쪘다며 다이어트를 권유했다. 현역 시절 105kg였지만 현재 135kg이기 때문.

정호영은 그를 위해 세숫대야 샐러드를 만들었다. 그런데 양상추, 오이, 케일, 셀러리, 브로콜리, 달걀, 닭가슴살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웬만한 다이어트 식단과 비교할 수 없는 칼로리 폭탄이었다.

결국 네 사람은 소고기까지 구워먹으며 평소처럼 거한 식사를 즐겼다. 대신 댄스 다이어트를 하자며 몸풀기로 탭볼 대결을 펼쳤다. 현주엽은 신들린 활약을 펼쳤고 허재 팀을 이겨 딱밤을 떄렸다.

이들은 줄넘기 2단 뛰기 대결을 이어갔고 이번에도 현주엽 정호영 팀이 이겼다. 메인 이벤트는 댄스 대결. 박광재는 비의 ‘널 붙잡을 노래’에 맞춰 꿀렁꿀렁 웨이브를 췄고 블랙핑크 댄스까지 소화했다.

오전에 잰 박광재의 몸무게는 135.2kg. 그런데 춤을 춘 뒤 135.0kg이 돼 0.2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한편 현주엽은 이날 불거진 자신의 학폭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다시는 이런 악의적인 모함을 통해 억울한 피해자가 더 이상 발생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을 규명하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comet568@osen.co.kr

[사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3. 3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4. 4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5. 5인간이 된 구미호
    인간이 된 구미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