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기의 커플' 제니퍼 로페즈·A 로드, 약혼 2년 만에 파경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미국의 가수 겸 여배우 제니퍼 로페즈와 뉴욕 양키스 출신의 전직 야구선수 'A 로드'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파경을 맞았다.

13일(한국시간) 페이지식스, 피플, CNN 등 외신은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결별했다"라고 측근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지난 2017년 공개 연애를 시작, 2019년 약혼을 발표해 '세기의 커플'이라 불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을 계획했으나 코로나 19 여파로 두 차례 연기하기도 했다.

이에 페이지식스는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매디슨 르크로이와 영상 통화를 했다는 소문이 분열의 시작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측근은 그는 이 여자를 모른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르크로이는 '통화는 했지만 만난 적 없다'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정확한 결별 원인 역시 전해지지 않았다.

한편,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뉴욕 양키스에서 통산 600홈런을 넘긴 전설적인 야구선수다. 제니퍼 로페즈는 배우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 사업가로 세계적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연합뉴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