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바람의나라 추억의 아이템, 가릉빈가의 날개옷이 모바일에

게임메카
원문보기
▲ 바람의나라: 연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출석 이벤트 소개 영상 갈무리)

▲ 바람의나라: 연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출석 이벤트 소개 영상 갈무리)


넥슨은 지난 11일 슈퍼캣과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일본 지역을 추가했다.

일본 지역에서는 흉가, 산적굴에서 만난 바다 건너의 적을 좇아 일본에 도착한 수행자의 모험담을 다룬다. 아울러 이가닌자의 검 등 바람의나라에서 일본하면 떠오르는 아이템도 추가됐다.

먼저 주막, 대장간, 성황당 등이 있는 일본 신궁이 열렸다. 이와 함께 일본원숭이, 읿본너구리 등이 등장하는 숲지대, 추억의 아이템 중 하나인 이가닌자의 검을 만들 수 있는 이가닌자의 집이 새로운 사냥터로 등장한다.

이어서 인스턴스 던전 신기루 동굴에 일본을 테마로 한 수련의 방과 환영의 숲을 추가했다. 하루에 두 번, 최대 4명이 함께 입장할 수 있고, 던전을 공략하면 경험치, 금전과 함께 칼바람에 벼린 숫돌, 곡옥 이음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PC 원작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가릉빈가의 날개옷'이 추가됐다.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가릉빈가의 날개옷 제작 재료 천사의 깃털을 지급하고, 7일간 매일 접속하면 날개옷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 성장을 돕는 길라잡이 보상을 강화하고, 모든 제작에 확정 제작을 도입했다. 또 제작에 필요한 재료 수량을 조율하고, 강화내구도 복구도 개선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