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플로렌스 퓨, 21살 연상 ♥남친과 비밀결혼?..'반지' 포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영화배우 플로렌스 퓨가 21살 연상의 남자친구인 연기자 겸 감독 잭 브래프와 결혼설이 휩싸였다.

최근 피플은 잭 브래프가 여자친구인 플로렌스 퓨와 산책을 하는 모습에서 왼손에 반지가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잭 브래프와 플로렌스 퓨는 지난 일요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반려견 빌리를 산책시키는 중 왼손에 반지를 끼고 있었다. 이 모습은 두 사람이 비밀리에 결혼한 것 아니냐는 추측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플로렌스 퓨와 잭 브래프 측은 이에 대해서 응답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플로렌스 퓨는 앞서 지난 해 4월 잭 브래프와의 관계에 대해 ‘참견’하는 이들에 대한 불쾌감을 토로한 바 있다. 당시 플로렌스 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의 생일축하 메시지를 게재했다가 악성 댓글에 시달린 후 “내가 누구를 사랑해야 하는지, 사랑해서는 안 되는지 당신이 내게 말할 필요는 없다. 내 평생 누구에게도 그들이 사랑할 수 있고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을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플로렌스 퓨는 영화 ‘블랙 위도우’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호흡을 맞췄다. /seon@osen.co.kr

[사진]플로렌스 퓨, 잭 브래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