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해리 왕자♥메건 마클, 둘째는 딸.."母 다이애나 이름 사용 안할 듯"[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유산 아픔을 극복한 영국의 해리 왕자⋅아내 메건 마클의 둘째가 딸인 것으로 밝혀졌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최근 오프라 윈프리와의 인터뷰에서 ‘소녀(girl)’를 기대한다고 발표했다. 그렇지만 딸에게 해리 왕자의 어머니인 다이애나 전 왕세자빈의 이름을 붙이지는 않을 전망이다.

8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곧 태어날 딸에게 다이애나라는 이름을 붙이지 않을 계획이다. 이미 윌리엄 왕자가 딸 케임브릿지 샬럿 공주의 중간 이름으로 다이애나를 사용하고 있다.

소식통에 따르면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미디어와 대중이 더 큰 관심을 갖지 않도록 다이애나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 것. 이들은 무엇보다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미디어 등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길 원하고 있다.

앞서 메건 마클은 지난 해 7월 둘째 아이를 유산했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지난 달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지난 해 초 영국 왕실로부터 공식적으로 독립했으며, 최근 제작사를 설립하고 넷플릭스와 작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