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투데이TV]장동민 "집착하는 여친에 이별 통보, 난간서 협박했다"('어머웬일')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장동민이 이별통보를 받고 위험천만한 행동을 했던 전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전한다.

오는 5일 방송 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어머어머 웬일이니' 3회에서는 장동민이 과거 여자친구들과의 이야기들을 쉴새 없이 풀어낸다. 그 중에서도 특히 운전 아르바이트를 했던 당시 교제했던 여자친구와의 사건이 충격적이다.

장동민은 "여자친구와 1주일 사귀었는데 집착이 너무 강하다고 느껴졌다. 하루종일 여자친구가 전화를 하고, 끊지 못하게 했다. 일을 못 할 정도여서 이제 그만 만나자고 했다"고 상황을 설명한다.

이어 "마지막으로 얼굴은 보고 얘기하라고 해서 약속 장소로 나갔다. 도착했는데 '오빠'라는 소리가 들리더니 내 앞에 신발이 툭 떨어지더라. 위를 봤더니 여자친구가 난간에 걸터앉아 있었다"며 급박했던 순간을 떠올린다.

장동민은 "여자친구가 '오빠 얼굴 봤으니까 됐어'라고 말하는데, 정말 영화 주인공처럼 점프해서 여자친구 머리와 옷을 잡고 난간 안쪽으로 떨어졌다. '오빠 없으면 난 살 가치가 없단 말이야'라고 하더라. 어쩔 수 없이 한동안 만나다가 헤어졌다"고 아찔했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탁재훈, 안영미는 연이어지는 장동민의 살벌한 연애 에피소드에 대해 "우리 프로그램은 다른 사연을 안 받아도 장동민 사연이면 충분할 것 같다" "장동민의 '어머어머 웬일이니' 같다"며 혀를 내두른다.

이 외에도 5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어머어머 웬일이니' 3회에서는 나이를 속이고 결혼한 아내, 이상한 소리를 내는 도련님, 난폭한 여친 등 더욱 독해진 사연들로 가득 채워진다. 탁재훈, 안영미, 장동민, 김동현이 물오른 입담, 예측불가 해결책으로 쉴새 없는 웃음을 책임진다.

'어머어머 웬일이니'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는 생생한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