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유진·김다현 안부러워"…'미스트롯2' 임서원 근황 (임서원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이 근황을 전했다.

임서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 임서원TV를 통해 지난 3일 "팬분들이 저에 대해 궁금하신 게 많은 것 같아요. 지금 답변해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임서원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요즘은 연습하고 공부하고 뒹굴면서 지낸다"며 "노래 같은 것도 찾아보고 연습한다"고 전했다.


TV조선 '미스트롯2' 출연 후 달라진 점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 그리고 팬카페도 생겼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맞아지고 유튜브 구독자분들도 늘어서 행복하다. 전유진 언니, 다현 언니 부러웠는데"라고 덧붙였다.

광고 모델에 대한 꿈을 내비치기도 했다. 임서원은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고 싶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라고 밝게 웃었다.


그러면서 "아이스크림 맛에 따라 다른 매력 포인트를 보여줄 것"이라고 야무지게 말했다.

끝으로 임서원은 "왜 돈을 벌고 싶냐"는 질문을 받았다. 임서원은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도 있겠지만 부모님과 가족들 호강시켜드리고 싶고 어려운 사람들한테 기부해서 도와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임서원TV 유튜브 영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