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송하예, 학폭 사필귀정 SNS=지수 저격? "학폭 피해자였지만.."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가수 송하예가 연예계 학폭(학교 폭력) 사태에 쓴소리를 더했다.

송하예는 4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인정 #학폭 진짜 최악이었음. 찐 #사필귀정 (피해자 동창회 각)”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교복샷을 올렸다.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이날 자신의 학폭 가해 논란을 인정한 배우 지수를 떠올렸다. 지수는 과거 일진 무리에 속해 다수에게 구타, 모욕, 담배, 셔틀, 괴롭힘, 조롱, 욕설, 왕따, 갈취, 패륜 발언 등 상상 이상의 잘못을 저질렀다는 의혹에 휩싸였고 이날 오전 이를 인정하며 피해자들에게 사과했다.


이에 송하예가 지수의 학폭 피해자 아니었냐는 추측까지 쏟아졌다. 하지만 송하예 측 관계자는 4일 OSEN에 “송하예가 과거 자신도 학폭 피해자여서 최근 벌어진 연예계 학폭 논란에 안타까워했다. 그렇다고 특정인을 저격한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송하예는 해당 사진과 글을 지운 상태다.

한편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출신 송하예는 지난 2014년 8월 새 싱글 '처음이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만 30곡 넘게 작업해오다 2019년 발매한 ‘니 소식’이 음원 차트 1위를 찍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