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영탁, 1억 원 기부.."팬들덕에 코로나19 의료진과 취약계층 지원"[공식]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코로나19 극복 성금 1억 원이 전달된다.

2월 25일 K-POP 팬덤 플랫폼 덕킹과 굿네이버스는 영탁의 이름으로 기탁식을 진행했다.

‘덕킹’ 측은 2020년 ‘KING OF KINGS 1억 쏜다’ 이벤트를 통해 누적 투표 수 1위(총 271,580,380표)를 차지한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되었으며, 1억원 중 5천만원을 코로나19 의료진 및 코로나 취약 계층에 우선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가수 ‘영탁’은 “팬분들의 사랑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과 코로나 취약계층에 직접적인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더욱 다양한 대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처와의 협의를 통해 오는 3월 중 5천만원이 추가 기부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덕킹’은 팬덤에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부문별 랭킹 투표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하고 서울 도심 내 지하철 및 옥외 광고를 팬들이 직접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는 ‘팬심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덕킹’은 앞으로도 꾸준히 팬덤 활동을 지원하고 건강한 팬 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덕킹'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