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의혹’에 JYP "사실 규명 노력. 악성 루머 생성·게시 유포자도 확인"

세계일보
원문보기
사진= 스트레이 키즈 공식 페이스북 캡처

사진= 스트레이 키즈 공식 페이스북 캡처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사진)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주장에 소속사는 "정확한 사실 규명을 하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홈페이지에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어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다"라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 22일 학창 시절 현진과 같은 반 학생이었다는 누리꾼은 “황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저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제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면서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병규·김동희·박혜수·걸그룹 (여자)아이들, 현아 등이 학폭 가해자였다는 주장에 이들 모두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